04월 28일 08:10 MLB 시카고C vs 필라델피아
페이지 정보

본문

선발 투수
CHC : 제이미슨 타이욘(1승 1패 4.73)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타이욘은 원정 부진을 홈에서 다시금 극복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낮 경기보다 야간 경기 약점은 있는 편인데 홈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QS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PHI : 애런 놀라(5패 6.43)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2일 메츠 원정에서 6.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놀라는 이번 시즌 5전 전패라는 최악의 결과물을 받아들고 있다. 그나마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조금 더 나은 편이라 그나마 이 점에 기대를 걸어야 할지도 모른다.
선발 : 컵스의 미세한 우위
불펜진
CHC : 긁히지 않은 벤 브라운이 3.2이닝 6실점으로 박살난 뒤 불펜 역시 5.1이닝 4실점으로 보답했다. 혼자서 2이닝동안 홈런 포함 4실점으로 무너진 에단 로버츠는 자신의 한계를 여실히 드러낸 셈. 일단 포기하는 경기는 깔끔하게 포기하는 운영을 했다는 점은 다행스럽다.
PHI : 러자르도의 6이닝 2실점 이후 등판한 맷 스트람의 2실점은 아팠다. 물론 로스와 에르난데즈의 무실점은 반갑지만 팀에서 중요한 축 중 하나인 스트람이 계속 흔들리는건 분명한 불안 요소일듯. 정말 팀에서 믿을 투수가 사라져가는 느낌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CHC : 러자르도와 스트람 두 좌완 투수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렸다. 확실히 이 팀의 타선은 좌완 공략만큼은 어느 정도 특화된 팀임을 보여주는 중. 스즈키 세이야의 3타점은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 휴식을 위해서라지만 카일 터커를 라인업에서 제외시킨게 아무래도 악영향을 미친듯 하다.
PHI : 긁히지 않은 브라운을 공략하면서 맥스 캐플러의 쐐기 홈런 포함 10점을 올렸다. 오래간만에 타선이 열심히 일한 느낌. 상위 타선이 제대로 돌아갈때의 필라델피아는 확실히 위력적이다. 그래도 트레이 터너가 지금보다는 잘해줘야 한다.
타격 : 컵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서로 한번씩 승패를 주고 받았다. 그리고 선발 투수가 시리즈를 좌우하는것도 드러난 상황. 현재로선 타격과 불펜은 서로 막상막하에 가깝다고 할수 있는 전력이다. 그러나 지금의 놀라는 선발로서의 기능을 기대할수 없는 투수인 반면 타이욘은 홈이라는 강점이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이전글4월 28일 MLB 시카컵스 vs 필라필리 25.04.28
- 다음글04월 28일 05:10 MLB 시애틀 vs 마이애미 25.04.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